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스노우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탈로그 바로가기
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마이쇼핑 고객센터
SNOWLINE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A/S문의 게시판 (1644-5770)

A/S문의 게시판 (1644-5770)

A/S 고객센터 1644-5770

게시판 상세
제목 미니멀가스히터 as 신청한 사람인데요...
작성자 스노우라인AS팀 (ip:)
  • 작성일 2018-11-15 09:40:4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1
평점 0점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.
스노우라인 A/S 팀입니다.

왕복배송비 당사 부담입니다. (고객 과실이 확인되는 경우에만 제외)
배송비관련 게시판 답변이 정확치 않은 점 죄송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[ Original Message ]



성명 :

연락처 :

주소 :

A/S 제품명(색상):

구입시기 :

구입처 :

문의 사항 / 증상 :

제가 담당자(여자분)와 통화 했을 때

고장 상황이랑 구입처, 구입시기 등을 적어서

착불로 보내라고 해서

이미 착불로 보낸 후 as 신청게시판에 접수시켰는데

후에 온 답변에는 선불로 보내라고 하시네요^^;;;

참... 말이 달라서 어렵네요...

어쨌든 본의 아니게 착불로 보냈습니다.

그리고 구입한지 한달도 안돼어서 불편함을 겪었는데

택배비까지 제가 선불로 내야 한다는 건 별로 유쾌하지 않습니다.

어쨌든 제가 추후에 부담하여야 한다면 부담하다록 하겠습니다.

물건이 잘 수리되길 바랄뿐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장바구니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