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
스노우라인 A/S 팀입니다.
왕복배송비 당사 부담입니다. (고객 과실이 확인되는 경우에만 제외)
배송비관련 게시판 답변이 정확치 않은 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성명 :
연락처 :
주소 :
A/S 제품명(색상):
구입시기 :
구입처 :
문의 사항 / 증상 :
제가 담당자(여자분)와 통화 했을 때
고장 상황이랑 구입처, 구입시기 등을 적어서
착불로 보내라고 해서
이미 착불로 보낸 후 as 신청게시판에 접수시켰는데
후에 온 답변에는 선불로 보내라고 하시네요^^;;;
참... 말이 달라서 어렵네요...
어쨌든 본의 아니게 착불로 보냈습니다.
그리고 구입한지 한달도 안돼어서 불편함을 겪었는데
택배비까지 제가 선불로 내야 한다는 건 별로 유쾌하지 않습니다.
어쨌든 제가 추후에 부담하여야 한다면 부담하다록 하겠습니다.
물건이 잘 수리되길 바랄뿐입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